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가을가구박람회 10월 11일까지 '신혼 및 입주가구' 특가전
2020-10-07

사진제공= 일산가구단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고 소비 심리가 많이 위축되면서 어려움에 이야기하는 기업이나 소비자가 계속 늘면서 다양한 가구 브랜드에서는 위축된 소비를 끌어 올리는 동시에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신상품과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 가능한 모델을 계속적으로 출시를 하고있는 상황이다.


이에, 일산가구단지는 이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10월 11일까지 가을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부터 진행된 가구박람회는 추석 연휴 고향 방문을 포기한 예비신혼부부와 신축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시작이 되었다.

행사 기간에는 국내 가구 브랜드 뿐만 아니라 수입 가구 브랜드 매장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회원사로 등록된 모든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다우닝가구, 소파279, 보루네오, 리바트 등 많은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를 하였으며 매장별 특가 코너를 운영하여 거실가구부터 침실가구, 주방가구까지 특별한 할인가로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동안 10월과 11월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힐스테이트송도더테라스,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힐스테이트클래시안 등 입주 예정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입주가구 패키지와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세라믹식탁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저럼한 가격에 가구를 구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1문과 2문 3문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가구단지로 100여 개 회원사 매장과 200여 개 가구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가구박람회 행사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행사 내용과 참여 업체 확인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