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10월 가구박람회 신혼·입주가구 할인... 이번 주말까지 진행
2020-10-12

 

일산가구단지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10월 11일(일)까지 가을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계속되면서 치료를 위한 백신을 기다리는 소비자의 기대가 점점 커지도 있는 현재, 전국적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어려움에 빠진 기업이나 개인이 계속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가구 브랜드에서는 위축된 소비를 끌어 올리는 동시에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신상품과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 가능한 모델을 계속적으로 출시를 하면서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10월 2일부터 진행된 가구박람회는 추석 연휴 고향 방문을 포기한 예비신혼부부와 신축 아파트로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가구 구매를 위해 방문을 하면서 시작되었다.

행사 기간에는 국내 가구 브랜드 뿐만 아니라 수입 가구 브랜드 매장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회원사로 등록된 100여개 매장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홍대디자인가구, 소파279, 템퍼매트리스, 밀리마이스터소파, 다우닝가구 등 많은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했으며 매장별 특가 코너를 운영하여 거실가구, 침실가구, 주방가구, 학생가구, 혼수가구까지 특별한 할인가로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10월과 11월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광명에코자이위브,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등 입주 예정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입주가구 패키지와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세라믹식탁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착한 가격으로 구매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1문과 2문 3문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가구단지로 100여 개 회원사 매장과 200여 개 가구브랜드가 입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단독으로 진행되는 만큼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구단지 협회 사무실과 각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