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100여개 회원사 매장이 참여하는 가구박람회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
2020-09-24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꾸준하게 증가를 하면서 정부에서 약 2주간 2.5 단계를 진행하면서 일상 생활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 하지만 조금씩 확진자 수가 줄면서 이번주부터 하향 조정을 하면서 다시 평소와 같은 일상을 찾아가고 있다.

이렇게 코로나로 인해 생활의 많은 불편함이 생기면서 결혼을 준비하거나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도 고민이 많을 수 밖에 없다. 특히, 예식장 예약 관련 고민이 가장 많고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 역시 고민이 많다.

일산가구단지는 이번 가을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큰 부담 없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일산가구단지 100여 개 회원사 매장이 참여하고 200여개 가구 브랜드를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를 다음달 10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소비자가 편안한 환경과 저렴한 가격대에서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신상품 할인 행사이다.

행사 기간에는 회원사 매장별 할인 행사가 진행되면 특가 코너와 전시상품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소파279 일산점에서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50% 할인 행사와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수입 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일산 다우닝가구에서 전시상품 반값할인, 홍대디자인가구 및 마이스터소파는 특가 판매 등 매장별 다양한 할인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10월과 11월 힐스테이트송도더테라스, 시흥장현A11 국민임대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입주가구 문의가 많은 만큼 결혼과 이사 준비로 침대프레임, 패브릭쇼파,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등을 구매하기 위해 매장 방문을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정기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