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가을 가구박람회 8월 21∼31일까지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2020-08-24

50일 이상의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와 전국적으로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 늦은 여름휴가를 보내려했던 많은 소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갑자기 늘면서 휴가를 미루는 상황이 생기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장마로 인해 가을 결혼 준비를 미루고 있던 예비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가을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를 8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일산가구단지 회원사로 등록된 100여 개 회원사 매장에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할인 받을 수가 있으며 국내와 해외 유명 브랜드인 템퍼, 한샘, 다우닝가구, 보루네오, 소파279, 에이스침대, 인까사 등 200여 개 가구 브랜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으며 거실가구와 침실가구, 주방가구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매장에 따라 특가 코너를 운영하여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매장별 그리고 브랜드별 행사 할인 혜택은 차이가 있으니 각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일산 다우닝가구는 신상품 할인뿐만 아니라 전시상품 반값 할인 행사, 소파279는 원목가구 패키지 50% 할인, 홍대디자인가구 특가 코너 운영, 일산 마이스터소파 신상품 할인 등 매장별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 했다.

힐스테이트리버시티 1단지 &2단지, 개포래미안포레스트, 남양주두산위브트레지움 등이 8월과 9월 신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만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준비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일산가구단지 단독으로 진행하는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