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8월 가을 가구박람회 준비를 위한 신상품 입고 마무리
2020-08-10

잠잠하던 코로나 소식이었지만 최근 카페와 공공시설 또는 캠핑장 등에서 단체로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면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더욱 실천할 때라 말하고 있다. 하지만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여름 휴가를 반납하고 일산가구단지부터 인천, 분당 가구단지 등 다양한 디자인과 브랜드를 비교할 수 있는 가구단지를 찾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는 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신축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는 입주 소비자를 위해 8월 21일부터 8월 30일까지 가을 가구박람회를 진행하면서 회원사 매장으로 등록된 100여 개 가구매장에 신상품 전시를 끝내고 행사 상품을 선정하기 위한 행사 준비로 분주하다.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인해 여름휴가를 가지 않는 소비자가 늘면서 일산가구단지는 소비자의 안전한 매장 방문을 위해 매장별 위생 관리를 위해 손 소독제와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면서 안전하고 깨끗한 매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100여 개 회원사 매장과 200여 개 국내와 수입 가구 브랜드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거실가구와 침실가구 그리고 주방가구 등으로 인기 있는 샤무드쇼파, 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원목가구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만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힐스테이트리버시티 1단지 & 2단지, e편한세상추동공원2차, 개포래미안포레스트, 남양주두산위브트레지움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가을 신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일산가구단지 단독으로 진행되는 가구박람회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