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4월 19일까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최대 50%까지 가구대축제 할인 진행
2020-04-16

일산가구단지는 1문과 2문 그리고 3문까지 회원사 100여 개 매장이 참여하는 4월 가구대축제 할인 행사를 4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신상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가 있으며 매장에 따라 전시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조건으로 준비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공장직영으로 운영되는 가구매장이 입점한 곳으로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작 가구와 수입 가구 그리고 브랜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가구단지 행사 기간에는 여러 종류의 가구와 소파 그리고 매트리스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테이블, 침대, 식탁뿐만 아니라 거실과 침실 그리고 주방까지 꼭 필요한 가구와 원목가구까지 확인할 수가 있으며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와 같은 인기 상품도 행사 기간을 통해 신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이 곳에는 200여개 수입과 국내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가구를 직접 확인 후 선택할 수가 있으며 넓은 쇼룸을 갖춘 매장이 위치해 있어 여유롭게 가구를 보고 원하는 디자인과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회원사 매장이라면 가구대축제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가 코너를 운영하면서 더욱 저렴한 조건으로 신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가구단지 1문에 있는 소파279 매장의 경우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가 있으며 다우닝가구 매장에서는 신상품 가구와 쇼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2문에 있는 홍대디자인 역시 다양한 신상품과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가구대축제는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신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 하였고 신정뉴타운 아이파크위브, 김포 한강금호어울림, 광명역태영데시앙, 과천푸르지오써밋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까지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면서 일산뿐만 아니라 용인, 파주, 분당, 마석 등 다양한 가구단지에서 행사를 준비하고 있지만 100여개 매장이 입점해 있는 일산만큼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가구를 직접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는 가구단지는 찾기 어려운 만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고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