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할인받는 일산가구단지 봄 가구박람회 개최
2020-02-14

추운 겨울의 찬바람이 작아지고 따뜻한 봄 기운을 알리는 2월이 시작이 되면 3월과 4월 그리고 5월까지 봄 시즌을 이용하여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입주 소비자들이 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전국에 있는 파주, 김포, 인천, 용인 가구단지처럼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비교할 수 있는 대형 가구단지를 방문한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는 2020년 봄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그리고 혼수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봄 가구박람회를 1월 31일 금요일부터 진행이 되었으며 2월 9일 일요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일산가구단지 1문, 2문, 3문에 입점해 있는 100여 개 가구매장을 통해 200여 개 국내와 해외 가구브랜드 상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전시 상품의 경우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고 준비할 수 있다.

봄 가구박람회 행사에 참여하는 바로크, 삼익가구, 에이스침대, 레이디가구, 파로마가구, 다우닝가구 등 100여 개 가구 매장에서는 봄 가구박람회 행사 상품 이외에도 매장 단독으로 준비하는 특가 코너를 운영하면서 신혼가구패키지 상품부터 2020년 인기 있는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베드보스매트리스 등의 인기 상품과 브랜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소파279 매장의 경우 99만원 포세린 세라믹 6인용식탁 특가 상품을 준비 하였으며 다우닝쇼파 일산점은 신상품 할인 행사와 전시 상품 반값 할인전을 준비하여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3월부터 5월까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도 많지만 신축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도 많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신정뉴타운 목동센트럴아이파크, 동천더샵이스트포레, 파주운정화성파크드림, 사당롯데캐슬골든포레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봄 시즌을 맞아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일산가구단지 봄 가구박람회를 통해 신상품 가구와 인기 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