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200여개 가구 브랜드 참여, 봄 가구박람회를 통한 입주&신혼가구 최대 50% 할인
2020-01-28

추운 겨울이 끝나가고 따뜻한 봄을 알리는 2월이 시작이 되면 봄 시즌을 이용하여 결혼이나 이사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입주 소비자들이 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전국에 있는 파주, 일산, 김포, 인천, 서인천 가구단지처럼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비교할 수 있는 가구단지를 방문한다.

일산가구단지 2020년 봄 시즌을 맞아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그리고 혼수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1월 31일부터 2월 9일 2주간 봄 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100여 개 가구매장을 통해 200여 개 가구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 50%까지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전시 상품의 경우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고 준비할 수 있다.

봄 가구박람회 행사에 참여하는 우드피아, 한샘, 카사갤러리, 장인가구, 홍대디자인 등 100여 개 가구 매장에서는 봄 가구박람회 행사 상품 이외에도 매장 단독으로 준비하는 특가 코너를 운영하면서 신혼가구패키지 상품부터 2020년 인기 있는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리클라이너쇼파 등의 인기 상품과 브랜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2월과 3월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도 많지만 신축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도 많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신정뉴타운 목동센트럴아이파크, 김포한강삼정그린코어더베스트, 고덕아르테온, 그랑시티자이1차 등인 만큼 봄 시즌을 맞아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일산가구단지 봄 가구박람회를 통해 신상품 가구와 인기 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