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10월 신축아파트 입주고객을 위한 일산가구단지 공동구매 할인 전
2019-10-30

[리서치페이퍼=정호 기자] 일산가구단지는 가구단지 사거리를 중심으로 1문, 2문, 3문으로 구분이 되어 있는 대형 가구단지로 100여 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고 200여개 국내와 해외 가구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어 최신 가구 트랜드를 궁금해 하는 소비자가 방문을 하거나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가구 가격을 비교하기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가구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최근 10월과 11월 결혼 준비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경우 스몰웨딩과 꼭 필요한 물품만 구매하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가구를 구매하는 구매 패턴에도 많은 변화가 있다. 
 
신혼집 인테리어를 직접 진행하는 셀프인테리어 소비자가 늘고 편안한 숙면을 위해 침대와 매트리스 같은 숙면관련 상품에 많은 투자를 하면서 이와 관련 상품 매출이 오르고 있다. 또한, 가구 구매 시 인터넷 쇼핑을 많이 이용했던 소비자가 온라인 구매 시 불편했던 AS, 불량으로 인한 환불과 교환 그리고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제 제품을 받았을 때 다른 점이 너무 많아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해서 제품의 재질, 마감 처리, 색상, 제작 과정 등을 
직접 확인 후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꾸준하게 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다양한 가구 브랜드와 디자인을 취급하는 매장이 입점해 있어 전체적인 관리를 구체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가구단지 협회가 운영 되면서 가구 트랜드나 소비자 구매 패턴의 맞게 다양한 할인 행사와 제품 정보를 공유하면서 가구단지 인지도를 꾸준하게 높이고 있다. 이번 10월 공동구매 할인 행사 기간에는 100여 개 회원사 매장을 통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거실쇼파, 식탁, 침대, 거실장 등 단품 상품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매장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할인 행사 또한 일산가구단지에 장점이다. 다우닝가구는 39주년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 리젠시가구는 신혼가구패키지 50%할인, 리바트 신상품 특가전, 한샘 신상품 특가전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매장별로 진행이 된다. 
 
10월과 11월은 신축아파트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꿈의숲효성해링턴플레이스, 송산그린시티금강펜테리움, 고덕그라시움, 청라한신더휴커낼웨이 등으로 입주가 진행이 되면서 입주가구 문의가 많다. 
 
가을 공동구매 행사는 일산뿐만 아니라 인천, 김포, 남양주, 용인, 분당 등에 위치해 있는 가구단지에서도 많은 할인 행사가 진행이 되지만 일산가구단지 만큼 다양한 브랜드를 폭넓게 할인 받을 수 있는 곳을 찾기 어려운 만큼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