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가을가구박람회 10월 9일까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최대 50% 할인˝
2019-10-15

[경북신문=윤상원기자] 일산가구단지는 총 3개의 단지로 운영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단지로 1문, 2문, 3문으로 구성되어 있는 대형 가구단지로 100여 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고 200여 개 국내와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어 오래전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가격대를 비교하고 최신 가구 트랜드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가구단지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가구단지로 관심 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가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9월과 10월을 맞아 가구 구매를 위해 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를 위해 9월 27일부터 가구박람회 행사를 시작하였으며 10월 9일 수요일까지 진행되고 있어 일산과 파주 지역 소비자뿐만 아니라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면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알아보기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가 꾸준하게 늘고 있다.
 
9월 27일 금요일부터 진행된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100여 개 회원사 매장에서 준비한 신상품 가구를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 받을 수가 있으며 매장별 특가 코너를 통해 다양한 인기 상품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 뿐만 아니라 2019년 인기 있는 세라믹식탁, 우드슬랩테이블,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등에 단품 가구도 동일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가구박람회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에서만 할인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고 회원사 매장이 아닌 곳은 가구박람회 행사 공식 참여 업체가 아닌 만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또한, 사은품 역시 회원사 매장에서 구매해야지만 받을 수 있다.
 
가을 가구박람회 사은품은 행사 기간 중 가구단지 회원사 매장에서 가구를 구매한 후 구매 후기를 가구단지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제주투어 VIP 항공권"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최근 신축 아파트로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가 늘고 있다. 행사 기간에는 예비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래미안장위퍼스트하이, 고덕그라시움, 청라한신더휴커낼웨이, 꿈의숲효성해링턴플레이스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가구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를 이용하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