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가을 가구박람회 9월 27일~10월 9일까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최대 50% 할인
2019-09-23

[경북신문=윤상원기자] 일산가구단지는 가구단지 사거리를 중심으로 1문, 2문, 3문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대형 가구단지로 100여 개 가구매장이 입점해 있고 200여개 국내와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어 오래전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가격대를 비교하고 최신 가구 트랜드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가구단지로 예비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가구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가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9월과 10월을 맞아 2019년 9월 27일 금요일부터 10월 9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가구박람회 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7일부터 진행되는 가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100여개 회원사 매장에서 준비한 특가 코너와 신상품 가구로 구성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가 있으며 진열 상품은 최대 7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가 있다.
 
행사 기간에는 매장별 특가 코너를 이용하여 많은 소비자가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각 회원사 매장에서 비교한 후 폭넓은 할인 혜택을 받으며 신혼가구, 혼수가구, 디자인가구, 학생가구 등에 국내와 수입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 혜택을 준비 했다.
 
또한, 행사 기간에 일산가구단지 협력 업체에서 가구를 구매한 후 구매 후기를 일산가구단지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제주투어 VIP 항공권"을 후기 등록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혜택은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최근 신축 아파트로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가 늘고 있다. 행사 기간에는 예비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래미안장위퍼스트하이, 고덕그라시움, 청라한신더휴커낼웨이, 다산자연앤 e편한세상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가구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신상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준비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