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여름시즌 신상품 전시 시작
2019-06-19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는 100여 개 가구 매장과 200여 개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있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가격과 디자인을 비교할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최근 여름 시즌을 준비하면서 전 매장에서 여름 시즌 신상품을 새롭게 입고를 하면서 전시를 끝마치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별 할인 행사를 매장 단독으로 진행되는 만큼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일산가구단지는 가구단지 사거리를 중심으로 1문과 2문, 3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문에는 에이스침대, 바로크, 삼익가구, 리젠시가구 등을 비롯하여 약 40여 개의 매장이 운영이 되고 있으며 일산 2문은 레이디가구, 리바트가구, 더홈, 일산공방을 비롯한 30여 개 매장이 위치해 있다. 마지막 3문은 우드피아, 시몬스, 씰리침대, 장인가구 등의 30여 개 가구 매장이 입점해 있어 고객 취향에 맞게 가구 컨셉과 디자인 그리고 가격을 직접 비교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가구를 구매하는 젊은 예비신혼부부의 경우 꼭 필요한 가구 품목만을 구매하고 인테리어를 직접 진행하는 셀프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브랜드만 보고 가구를 구매하기 보다는 품질과 가격 그리고 디자인을 직접 비교한 후 필요한 상품만을 구매하는 알뜰 신혼부부가 늘고 있다.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최대한 소비를 줄이고 재테크를 진행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알뜰 구매 생활화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면서 생기는 구매 패턴이다. 

일산가구단지는 가구 공장 직거래 방식을 만들고 간단한 유통 과정을 통해 복잡한 유통 단계로 인해 가구 가격이 인상되는 유통 업계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해결하여 낮은 가격대로 소비자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만큼 여름 결혼 시즌의 맞춰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일산가구단지 100여 개 매장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