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제5회 가구박람회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
2018-05-16

일산가구단지는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120여 개 가구매장과 200여 개 가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제5회 가구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구박람회는 일산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다섯 번째 가구박람회 행사로 봄을 맞아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이다.

봄이 오면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만큼 일산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파주운정지구, 고양삼송지구, 고양원흥지구, 부천옥길지구의 경우 이번 봄을 맞아 신축빌라와 신축아파트로 입주를 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가구박람회를 통해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하기 위해 행사 관련 문의를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이번 제5회 가구박람회를 통해 봄 신상품인 신혼가구, 원목가구, 가죽쇼파, 샤무드쇼파 등 가구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으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함께 진행하는 만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업체 관계자는 “이번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하는 제5회 가구박람회는 봄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봄 맞이 할인 행사로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이라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방문전 관심있는 브랜드와 회원사 매장이 궁금한 소비자는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가구박람회 행사 내용을 자세히 알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