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제5회 일산가구단지 박람회’, 2월 28일~3월 4일까지 개최
2018-05-16

일산가구단지에서는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제5회 일산가구단지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이벤트로 ‘특가코너 운영’, ‘제주투어 VIP항공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0만평 규모의 일산가구단지에는 현재 100여 개의 가구점과 200여 개의 브랜드가 오픈해 있고, 앞으로 40여 개의 업체가 더 들어설 예정이다. 45년 전 처음 생겼을 당시부터 현재까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브랜드 제품과 중소기업 제품, 디자이너 가구, 수입가구, 수제가구, 주방가구, 사무가구 등 모든 종류의 가구들이 한 자리에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대형 전시장과 공장을 직접 운영하는 회원사들이 많아 공장 직영가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인다.  

 

이번 ‘제5회 일산가구단지 박람회’는 박람회 기간 동안 한정 초특가 판매코너를 운영해 파격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인다.  

홈페이지 후기를 등록하는 고객에 한해 추첨으로 ‘제주투어 VIP항공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구매부터 운송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보다 편리한 가구 구매를 위해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를 준비한 일산가구단지협회 남시영 회장은 “일산의 호수공원처럼, 일산가구단지 또한 일산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왔습니다. 다른 지역에서 일산가구단지라는 말을 도용할 정도로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가장 높은 가구단지입니다. 명성에 걸맞게 알찬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가구 구입 시즌을 맞이해 많은 분들이 오셔서 둘러보시고 알뜰쇼핑도 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