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 2017 송년감사세일” 개최
2018-05-16

[스페셜경제=김동수 기자] 1972년 문을 연 45년 전통의 일산가구단지가 2017년 송년감사세일을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는 국내 최대 규모 9만 평 안에 마련된 100여 개 전시장에서 200여 명품 브랜드 가구를 만날 수 있는 가구단지다. 가구 공장과 고객을 연결하는 직거래 형식을 도입, 고품질의 가구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탄현역 5분 거리로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할뿐더러 외곽순환도로, 자유로, 제2자유로에 인접해있어 무엇보다 접근이 쉽다.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불필요한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 자리에서 해결, ONE-STOP쇼핑부터 사후 관리까지 

 

일산가구단지에서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수입가구, 브랜드가구, 주방가구 등 주제별 가구는 물론 브랜드가구, 앤티크가구, 공방가구 등 콘셉트별 가구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어 주제 불문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가구의 내구성과 가격은 기본,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가구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가구 할인 받고, 제주도 항공권 챙겨가세요!

 

이번 일산가구단지 2017년 송년감사세일에서는 200여개 명품브랜드가구가 매일 100점 가구를 초저가 한정 판매할 뿐만 아니라, 구매 후기 등록 이벤트 등을 통해 제주투어 VIP 항공티켓을 비롯해 다양한 사은품 등이 추첨, 증정된다. 일산가구단지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월 넷째 목요일만 휴무로, 주말과 공휴일은 정상 운영한다.

 

출처 : 스페셜경제(http://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