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일산가구단지박람회’, 2017년 마무리 ‘송년감사세일’
2018-05-16

45년 전통의 일산가구단지가 2017년을 마무리하며 ‘송년감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일산가구단지 2017 송년감사 세일행사에서는 200여 개 명품 브랜드 가구 신제품을 초저가 한정 판매하며, 홈페이지 구매 후기를 남긴 이용자에게는 제주투어 VIP 항공티켓과 다양한 사은품 등을 추첨, 증정한다.  

 

전문가구 브랜드 전시장에서 고품질의 가구를 최저가로 잡을 수 있는 행운 찬스로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월 넷째 목요일만 휴무로, 주말과 공휴일은 정상 운영한다.

 

200여 개 브랜드 한정특가판매  

 

일산가구단지는 탄현역 5분 거리로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외곽순환도로, 자유로, 제2자유로에 인접해 있어 무엇보다 접근이 쉽다.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불필요한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가구공장과 고객을 연결하는 직거래 형식을 도입, 고품질의 가구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송년감사 세일 기간 동안 일산가구단지에서는 다양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항공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할 수 있다.

 

필요한 가구가 모두 한자리에 ONE STOP 쇼핑 

 

일산가구단지는 국내 최대 규모 9만평 안에 마련된 100여 개 전시장에서 200여 명품 브랜드 가구를 만날 수 있는 가구 쇼핑의 명소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수입가구, 브랜드가구, 주방가구 및 사무용가구 등 주제별 가구는 물론 브랜드가구, 앤티크가구, 공방가구 등 콘셉트별 가구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가구의 내구성과 가격은 기본,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가구까지 갖추고 있으며, 운송은 물론, 일산가구단지 전용 AS센터에서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정현수 기자 jhs@viva100.com